티스토리 뷰

해외여행

해외여행 꿀팁 모음

소원을 이뤄주는 2024. 4. 14. 16:55

목차



    해외여행 꿀팁
    해외여행 꿀팁

    해외여행 꿀팁 모음

     

     
    # 티켓의 기본 출발지와 도착지 순서를 변경합니다
    예를 들면: 뉴욕에서 런던으로 가는 티켓: 런던에서 뉴욕으로 가는 티켓팅을 하면, 50% 할인된 가격에 휴양지를 떠올려보세요! 휴가지에 있는 사람들은 떠날 때 여러분에게 싼 티켓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.
     
    # 요일에 따라 할인(항공권 기준)
    - 한국은 화요일이 저렴합니다. 화요일을 출발로 티켓팅 하세요.
    - 일요일은 싸고 화요일은 외국에서 비싸요. 월요일 출근한 임원들 회의 중 신경씁니다. 화요일 이후로 가격이 제대로 올라갑니다.
     
    # 코드셰어
    - 프랑스에 갔을 때 국적기 항공권을 끊었는데 외향사를 끊으면 그 항공노선을 셰어합니다. 자국에 있는 한국인과 외국인은 의사소통조차 못 해서 항공권을 조금 싸게 해 줬어요. 시드니, 파리, 로마, 모스크바는 코드 셔 노선을 공유하는 게 저렴해요.
    - 중간 기착지
     
    # 몸이 피곤하면 저렴합니다. 가는 곳에 따라 최대 40%까지 저렴합니다
    - 제가 미국에 가면 중국 사진을 찍으면 티켓이 40% 저렴해요. 멀지만 저렴해요, 피곤해요.
    - 당신이 유럽에 갈 때, 러시아를 따라가는 것이 저렴합니다. 당신이 캐나다에 갈 때, 일본에서 오는 티켓이 30% 저렴합니다.
     
    # 땡처리 어떻게 잡나요
    - 여행사 공식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'공동구매 티켓' 탭이 있습니다. 무결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패키지여행 중 1~2명을 취소하면 공동구매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본인의 일정과 시간을 희생하여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# 여권
    저렴한 여권 구입! 보통, 그것은 구청의 일반 여권과 저렴한 여권 앞에 전시됩니다. 저렴한 여권 (장수), 3,000원 할인, 20개의 저렴한 여권, 48페이지의 일반 여권은 모두 평생 사라져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   
    # 싸게 환전하는 방법
    동남아 통화를 환전할 때 첫 번째 달러를 현지 통화로 바꾸는 것이 저렴합니다. 한국 통화를 태국 바트로 바꾸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. 하지만 동남아 통화를 한국 통화로 바꾸는 것이 더 저렴한 경우가 있습니다. 우선 달러 원화를 알아보겠습니다
     
    # 항공기 좌석을 무료로 업그레이드받는 방법
    초과 예약 시 취소가 예상되지만, 때때로 좌석이 꽉 찰 때도 있습니다. 인기 있는 여행지는 하루에 두 번 출발합니다. 만약 가야 하는 나라가 있다면, 하루의 마지막 비행기를 예약하고 일찍 출발하는 비행기 시간에 맞추세요! 만약 여러분이 6시 또는 12시 비행기가 있다면, 저녁 12시에 예약하고 6시 비행기에 탑승하세요!
     
    티켓을 살 때, 항공사 직원이 "좌석을 업그레이드하시겠습니까?"라고 물으면 여러분은 티켓을 얻습니다. 그 이유는 뒤에 있는 비행기가 초과 예약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, 손님을 당겨 태웁니다.
     
    정장을 입으세요. 정장을 입는 것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줍니다. 사업체들은 그것을 자주 탄다고 생각하기 때문에, 정장을 입으세요! 옷을 차려입으세요! 
     
    # 돈을 잃지 않는 방법(도움을 요청하는 방법)
    - 예약을 많이 하는데 홈쇼핑 상품을 예약할 때 호갱이 되기 쉽습니다. 이성적으로 생각하세요!
    - '동급 호텔로 모신다'는 건 전혀 좋은 호텔이 아닙니다. 좋은 거짓말이죠. 특히 유럽에서는 흔한 일이죠.
    - 현금입금은 사기(주변사람들이 많은) 99.9% 사기입니다. 현금입금을 해주시면 항공사 할인을 해드리겠습니다
    - 후불 여행: 특히 지방에서, 사전 여행 후에 경비를 지불하는 것입니다. 후불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, 먼저 입장료를 받습니다. 입장료는 돈을 받는 유사한 행위입니다. 먹고 달리는 것도 많습니다. 몇 번 보내면 어느 날 사라집니다. 신경 쓰지 마세요
    - 제휴 상품이 있습니다. A 여행사는 항공사로부터 200석의 좌석을 받지만, 모이지 않으면 다른 여행사에 도움을 요청합니다. 다른 여행사의 고객들은 방치될 것입니다. 제휴 상품인지 반드시 여행사에 문의하세요.
    - 공항이 복잡합니다. 일찍 출발하셔야 합니다
    - 아시아나 항공은 인천공항 우측과 우측에서 내리셔야 빨리 갈 수 있습니다.
    -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도착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
     
    # 여행자보험 가입 시
    - 보험은 어느 곳에서나 비슷하지만 특약은 다릅니다.
    - 여행자보험은 휴대폰 특약 50만 원, 지연보상 1시간 후 가입비 700원입니다
     
    # 공항으로의 자유로운 접근
    무료 시설은 4층에 있습니다. 모든 것이 모였습니다. 또한 낮잠 자는 공간, 무료 충전, 휴식 공간, 무료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. 사람들이 들를 수 있을 때, 비용은 3,000원입니다. 먹을 것은 없지만, 여러분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# 따뜻한 나라에 가면 두꺼운 옷은 어떻게 하나요?
    - 주요 항공사의 무료 보관 해줍니다. 단 5일, 일주일 이상 넘어가면 그 돈은 공제됩니다. 포인트에서 차갑 됩니다. 국적기 중 메이저 두 곳에서는 옷을 맡길 수 있습니다. 지하에 외투를 보관, 서비스로 무료로 집까지 택배로 보내도 줍니다.
    - 저가 항공사는 유료로 옷을 보관합니다
     
    # 보안 검색대
    - 위탁 수하물(항공사 탭은 항공사에 맡겨짐)에서 호출되었을 때 잊기 쉬운 것은 무엇인가요? "리터, 전자담배, 배터리." 이 세 가지를 캐리어에 넣지 마세요. 절대 넣지 마세요
     
    # 가방검사대
    - 검문소에 들어가면 포털사이트에 인천국제공항 검문소가 사람들을 표시합니다. 금방 알 수 있으니 빨리 확인하고 들어가죠
    - 1번과 6번은 노약자석입니다. 7세 이하와 70세 이상 전용 티켓팅이 가능할 때 얘기해 봅시다
     
    # 수하물이 도착하지 않을 때와 수하물이 손상되었을 때
    - 피해는 1주일 이내, 분실은 3주 이내, 신고센터는 짐칸에 있습니다. 밖에 나가지 마시고 바로 신고해 주시면 됩니다. co가 되셔도 됩니다

    반응형